훈녀동

예전 세훈아사랑해 바로 가기
프로필 이미지 설정 방법 : 회원 정보 보기 -> 회원 정보 변경 -> 프로필 이미지 업로드

profile
훈녀 2014.01.19 16:28
세훈아
너의 성격이 참 좋아 귀엽구. 그치만 너의 외모는 정말 더더 좋아. 너무 치명적이야..........
얼빠 몸빠인 날 용서하렴. 멋있는걸 어째 ㅠㅠ
?
훈녀 2014.01.19 13:21
세훈아 너가 웃는걸 보니 나도 행복해
profile
훈녀 2014.01.19 05:12
세훈아 마니마니 사랑해 ! 진짜 ㅠㅠ 오늘 라디오 너무 재밌었어 ㅎㅎ 너 나올때 마다 진짜 너무 재밌다 ㅠ 자주 나와줘... 부디 ㅎㅎ 세훈아, 늘 건강해! 사랑해, 아프지말고, 항상 웃어줘 세훈아 내가 진짜 마니 마니사랑해 .... 고마워요 내 연예인님 이렇게 너를 보고 들을 수 있어서 넘 기쁘다 ㅎ 사랑해!내일 더 사랑할게!
profile
훈녀 2014.01.19 04:42
세훈아 오늘 라디오 몇 번이나 반복하느라 이제야 잠들지만ㅠㅠ
그래도 네 덕에 행복하게 하루를 시작한다.
어제부터 정말 많이 힘들고 지쳤었는데 역시 넌 나의 비타민ㅠㅠ
좋아해 세훈아ㅠㅠ
항상 힘이 되줘서 고마워. 나도 네게 힘이 되는 그런 팬이 될게!
profile
훈녀 2014.01.19 02:51
세훈아 ~ 세훈이 목소리 너무 듣기 좋구나.. 나중에 DJ 한번 맡아보는게 어때?
ㅋㅋㅋㅋ세훈이 웃음소리 왜이렇게 귀엽니,,숨넘어갈듯이 웃는데 누나 행복해서 죽는줄알았어~
세훈이 이런저런 에피소드랑~ 세훈이 배우가 되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밤이였어!
세훈아 이렇게 항상 기쁨과 행복을 주어서 너무 고맙고~ 그런 세훈이도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알라뷰~!
?
훈녀 2014.01.19 02:06
세훈아 라디오 넘 재밌게 잘 들었어 ㅎㅎ
보라가 아니라서 얼굴을 볼 순 없었지만 세훈이에 대해 좀 더 알게 된 거 같아~
profile
훈녀 2014.01.19 01:51
세훈아..녹음이긴했어두라디오너무잘했어!!오늘하루도행복하게보내길바랄게♥
profile
훈녀 2014.01.19 01:30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세훈아...
2014 정말 파이팅...야핫~!
?
훈녀 2014.01.19 01:20
아..세훈아 누나가 그렇게 오늘 12시만을 기다렸는데..
그놈의 술이 문제지..헿
꼭 자기 전에 듣고 잘께!!!!!!!!!!!
추운데 진짜 따뜻하게 입고 다녀..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rofile
훈녀 2014.01.18 22:03
저희 끝까지 함께 가요!! ^0^ (부끄부끄)
profile
훈녀 2014.01.18 18:39
세훈아~ 저녁은 먹었니?
집밥먹을 여유가 안되는건 알지만 밖에서 사먹더라도
되도록이면 영양가 있는걸로 사먹어ㅋㅋㅋ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인거 알지????ㅋㅋ
누나가 울 세훈이 아프지 말고 건강하라고 항상 기도하고 있어~
항상 행복하구~~ 세훈아 사랑해!
?
훈녀 2014.01.18 18:21
☆세후니 항상 응원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 많이 좋아해^.^
?
훈녀 2014.01.18 15:59
세훈아 많이사랑하고있어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바랄께 끝까지함께가자내가수
profile
훈녀 2014.01.18 15:03
세훈아 늦었지만 골든디스크 대상 너무너무 축하해!
골든디스크 무대 너무 멋졌어~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구 오늘 하루도 너와함꼐
보낼수있다는게 너무너무 좋다! 감기조심하구 끝까지 믿고 따라갈게 사랑해 세훈아
?
훈녀 2014.01.18 14:17
내사랑! 오늘하루도 행복하길 바라~!!! 영원한 너의 편 ♥
?
훈녀 2014.01.18 13:25
세훈아 오늘의 행복도 니가 다 가져가랏ㅎㅎ
항상 좋은일만 생겨랑
진짜진짜 좋아해 세후나♡
profile
훈녀 2014.01.18 06:47
세훈이를 보면서 시작하는 하루 너무 상쾌해♥ 훈아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고 우리같이 화이팅 사랑해
profile
훈녀 2014.01.18 04:48
우리 세훈이 화이팅. 같이 가자, 세훈아 ♡
profile
훈녀 2014.01.18 03:48
세훈아~ 사랑해! 너의 하루를 응원할게! 끝까지 함께가자
?
훈녀 2014.01.17 21:19
세훈아 훈아 난 니가 정말 좋다♡
Board Pagination ‹ Prev 1 ...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 266 Next ›
/ 26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