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녀동

플짤플레이어
2012.05.12 23:49

꺼진 티저도 다시 보자....

추천 수 3 댓글 21


출처-SPACE ENGINEER

플짤 플레이어 처음 만들어서 신나서 올립니다 ^^...창피하네예...
앞으로 세훈이 플짤 많이 올리게 떡밥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용 ㅎㅎ

  • 훈녀 2012.06.08 12: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이ㅠㅠㅠ

  • 훈녀 2013.10.11 15:48

    저는 너세상 세니 티저가 왜이렇게 좋은지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훈녀 2013.12.29 17:33

    난 블랙펄 티저 너무 좋아해서 꼭 음원으로도 나왔으면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훈녀 2014.04.26 01:14

    ㅜㅜ 난 왜 이제 세훈이를 알게됬을까................


  • 훈녀 2014.05.19 18:39

    ㅠㅠㅠㅠ다 좋지만 너세상 티져 진짜 좋으다ㅠㅠ

  • 훈녀 2014.07.06 00:22
    티저는 다시봐도 사랑이야♡ 너무 좋다
  • 훈녀 2014.07.16 06:10

    무슨 19살 분위기가 이래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멋있다 세훈아ㅠㅠㅠㅠㅠ 너도, 너의 춤도 사랑해ㅠㅠㅠㅠ

  • 훈녀 2014.07.29 11:23

    너세상 왜 이렇게 예쁘지 우리 세훈이ㅜㅜㅜㅜㅜ? 이거 보면서 세훈이 알아갈 때가 어제 같은데 (T T)

  • 훈녀 2014.08.21 08:32

    나는 오미자시절 세훈이가 넘 좋아ㅜㅜㅜㅜㅜ어어어ㅓㅇ

  • 훈녀 2014.11.28 21:11

    이런 은혜로운 플레이어가 있었구나ㅠㅠㅠ다 좋지만 개인적으로 블랙펄에서 미모 폭발하는거 같다ㅠㅠㅠㅠ

  • 훈녀 2014.12.02 17:49

    이걸 지금 다시 봐도.... 하.. 세훈아..ㅠ_ㅠ

  • 훈녀 2015.04.04 20:40

    모든 티저가 다 좋다..세훈아..

  • 훈녀 2012.05.12 23:54
    요로코롬 세후니 티저만 모아주시다니 감사해요 ㅠ.ㅠ..... 자정이 되었으니 런앤건 봐야겠어요 ㅋㅋㅋ
  • 훈녀 2012.05.13 00:15
    티저 다 못 찾아봤었는데 플레이어 만들어주셔서 ㅠㅠ 잘 봤어요 맨날맨날 복습할래요 최고최고!
  • 훈녀 2012.05.13 00:43
    다시봐도 보고 또 봐도 세후니........ 춤은 맛깔나...
  • 훈녀 2012.05.13 00:57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튜튜브에서 맨날 검색하기 귀찮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 훈녀 2012.05.13 14:34
    저 깐머리 세훈에 발려서 입덕하게 됐다지요 ㅠ 티저 세훈이 너무 이쁘요 ㅠ
  • 훈녀 2012.05.13 14:35
    우와ㅠㅠㅠ 감사합니당 ㅠㅠㅠ 블랙펄에서 손이 왤케 야무지나요 ㅠㅠㅠ 무한반복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훈녀 2012.05.13 23:15
    티저부자네 세훈이도><
  • 훈녀 2012.05.14 07:34
    런앤건은 넘 섹시하고 블랙펄은 신비롭고ㅠㅠㅠ세훈아 ㅠㅠ
  • 훈녀 2012.05.18 02:36
    제가 저저저저저저 런앤건 티져에서 세후니 눈빛을 보고................... <3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외부계정으로 사진 올리는 방법 ♡ 25 2014.02.20 40
공지 etc. 훈녀동 로고 파일♥ 36 file 2014.10.03 41
공지 etc. 14.01.07 자료 열람실 제목 양식 공지 2014.01.07 27
공지 짤방 EXO-K 막내 세훈이의 ★굴욕없는★ 과거사진 모음 (16.05.05 update) 895 2013.12.07 252
공지 etc. 팬사이트 모음 (16.03.04 update) 243 2013.06.29 137
20 플짤플레이어 140213 EXO's SHOWTIME 12화 세훈 플레이어 'ㅡ' ♡ 53 2014.02.14 44
19 플짤플레이어 140206 EXO's SHOWTIME 11화 세훈 플레이어 'ㅡ' ♡ 65 2014.02.07 33
18 플짤플레이어 140130 EXO's SHOWTIME 10화 세훈 플레이어 'ㅡ' ♡ 96 2014.02.01 50
17 플짤플레이어 140122 EXO's SHOWTIME 9화 오세훈 플레이어 'ㅡ' ♡ 80 2014.01.28 38
16 플짤플레이어 140116 EXO's SHOWTIME 8화 오세훈 플레이어 'ㅡ' ♡ 48 2014.01.17 26
15 플짤플레이어 140109 EXO's SHOWTIME 7화 오세훈 플레이어 'ㅡ' ♡ 37 2014.01.10 20
14 플짤플레이어 140102 EXO's SHOWTIME 6화 오세훈 플레이어 'ㅡ' ♡ 60 2014.01.06 30
13 플짤플레이어 쵸능력을 보여주는 세훈이.swf 41 2013.12.19 12
12 플짤플레이어 애기 긴장했어요! 59 2013.12.19 6
11 플짤플레이어 끄래! .swf 58 2013.12.16 8
10 플짤플레이어 빠~밤~ .swf (심심타파) 54 2013.12.16 5
9 플짤플레이어 오세훈 덕후양성 플레이어 53 2013.10.10 14
8 플짤플레이어 120622 심심타파 귀요미 플레이어 19 2012.06.30 7
7 플짤플레이어 주영훈 라디오 中 명줄어택 4종 세트 플레이어. 34 2012.05.17 5
6 플짤플레이어 오세훈 뿌잉뿌잉~♥ 플레이어 15 2012.05.16 4
5 플짤플레이어 120514 홍진경의 2시 보라 오세훈 플레이어(퍼가실땐) 33 2012.05.14 4
» 플짤플레이어 꺼진 티저도 다시 보자.... 21 2012.05.12 3
3 플짤플레이어 120507 슈키라 보이는 라디오 귀염터지는 오세훈 플레이어(수정) 20 2012.05.08 1
2 플짤플레이어 어린이날 맞이 오세훈 미자인사 플레이어(수정) 28 2012.05.05 2
1 플짤플레이어 120504 아리랑 라디오 세훈이 부분. 15 2012.05.04 1
Board Pagination ‹ Prev 1 Next ›
/ 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